“군복무 중에도 불구하고 1년만에..” 임지연❤️이도현, 진짜 경사스러운 소식 전하자 모두의 축하가 이어져…

배우 이도현이 ‘파묘’로 스크린 데뷔 후 천만 배우의 타이틀을 획득한 데 이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워 천만을 돌파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전에 군 복무로 활동에 공백이 있었지만, 그의 대세적인 활약이 이를 무색하게 만들었습니다.

‘파묘’를 통해 이도현은 장발 헤어스타일과 문신, 헤드셋 등의 소품과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여 ‘MZ 무당’ 윤봉길의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에서 그는 ‘험한 것’에 대적하는 ‘힙한 것’의 모습을 보여주며, 데뷔작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파묘’는 국내에서만 40일 만에 누적 관객 수 1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해외에서도 역대 한국 영화 최고 관객 수를 기록하며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베이징 국제 영화제에 초청되었고, 133개국에 판권이 팔렸으며, 앞으로도 이도현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는 5월 7일에 개최되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이도현은 영화 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파묘’ 신드롬에 이끌려 이도현이 수상할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도현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5살 연상의 임지연과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2023년 4월에 공개적으로 열애를 시작했으며, 이도현은 군 휴가를 이용하여 임지연과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