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승헌이 중학생 시절 짝사랑 하던 여가수와 결혼하는 것이 꿈이었다고 밝히며 이목을 끌었다.
네이버페이가 전월세대출 금리·한도를 비교할 수 있는 ‘전월세대출 새로받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월세대출 새로받기 서비스는 별도 서류 제출이나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아파트·오피스텔·빌라·원룸 등 모든 주택에 대해 1분만에 모바일로 간편하게 전월세대출 상품의 금리·한도를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NH농협은행(주택금융공사·서울보증보험 보증) ▲BNK경남은행(주택금융공사 보증) 일반 전월세대출 상품과 ▲케이뱅크(주택금융공사 보증)의 경우 일반 전월세대출 상품 뿐만 아니라 ▲보증금의 최대 90%까지(최대 2억2천만원) 가능한 고정금리 전세대출 ▲청년전세대출 상품 등이 서비스된다.
네이버페이는 “제휴 금융사와 상품 라인업은 확대될 예정”이라며 “하나은행을 포함한 다른 금융기관의 전월세대출 상품 또한 비교·조회할 수 있고 신혼부부나 다자녀 금리 우대 상품 등 라인업도 확대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월세대출 새로받기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전체메뉴 중 ‘금융-전월세대출비교’를 클릭하거나, 네이버페이 ‘부동산’ 홈 메뉴에서 ‘전월세대출비교’를 클릭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부동산의 전세 매물 상세페이지 상단의 ‘전월세대출 정보’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대출서비스 김태경 리더는 “전월세대출은 부동산을 알아보기 시작하는 많은 금융소비자들이 처음으로 접하는 대출상품인 만큼,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 받을 수 있도록 더 많은 금융기관과 제휴하고, 상품 라인업도 확대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송승헌은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같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한 ‘라디오스타’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졌다. 네 사람은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친밀해진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송승헌은 김구라와의 티키타카로 방송 초반부터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는 중학생 시절 강수지와 결혼하는 것이 꿈이었으며, 노래방 최애곡으로 강수지의 ‘보라빛 향기’를 꼽았다. 이는 현재 강수지의 남편인 김국진의 기를 살리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송승헌은 자신의 연기 경력을 회상하며, 드라마 ‘가을동화’와 영화 ‘인간중독’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인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으로 데뷔했지만, 세월이 흐르며 젊은 세대에게는 인지도가 낮아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한 절친 소지섭과의 추억을 이야기하며, 소지섭이 배우로 데뷔하기 전 자신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뱅크샐러드가 IBK기업은행, 케이뱅크 등 대출 상품이 추가 입점됐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뱅크샐러드는 신용대출 및 주택담보대출 등 포함 총 70여 개의 금융사와 200여 개의 대출 상품을 확보했다.
뱅크샐러드는 기업은행과 제휴해 신용·대환대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6월에는 주택담보대출 상품도 함께 서비스할 예정이다. 뱅크샐러드는 최근 기업은행 대출 중개 플랫폼 제휴사 추가 선정을 위한 입찰에 참가해 최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케이뱅크의 대출 상품도 입점 완료해 직장인·개인사업자, 중·저신용자 등 고객 대상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볼 수 있게 됐다.
뱅크샐러드는 저축은행 대출 상품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웰컴저축은행, 에큐온저축은행과의 추가 제휴를 완료해 자산규모 기준 상위 6개 저축은행 포함 30여 개의 제휴사를 확보했다.
뱅크샐러드 최근 ‘대출찾기’ 페이지를 오픈하며 대출 상품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서비스 강화에도 나서고 있다. 고객의 필요 상황에 맞춰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대환대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등 모든 대출 상품을 최저금리·최대한도 등 최적의 조건에서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뱅크샐러드가 확보하고 있는 데이터 타겟팅 기술로 제휴사 사업 전략 실행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어 제휴사와 윈윈하고 있는 구조”라며 “앞으로도 업권 최다 대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고객의 상품 선택권을 꾸준히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연서는 과거 걸그룹 LUV로 데뷔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4~5개월 만에 갑작스럽게 데뷔해 약 8개월 활동했던 시절의 어려움을 털어놨다. 또한 국민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의 에피소드와 최근 누적 기부금 1억 원 이상으로 ‘아너스클럽’에 가입한 사실을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송승헌과 한혜진의 소개팅을 주선하려는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관심을 모았다. 그는 과거 한혜진의 어머니로부터 딸의 남자를 소개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송승헌을 떠올렸다고 했다. 이와 함께 100만 원 기부 인증과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의 일화를 풀어놓았다.
장규리는 프로미스나인 시절의 이야기를 비롯해 송승헌과의 세대 차이를 느낀 일화를 공개했다. 그녀는 송승헌에게서 세대 차이를 느끼는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송승현 저격수’로 큰 웃음을 안겼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의 촌철살인 입담과 게스트들의 진솔한 이야기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방송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