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이러니까 욕먹는거야..” 오은영, 구혜선에게 일침날린 이유가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했는데…

배우 구혜선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감정을 토로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23일 방송된 프로그램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구혜선이 상담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구혜선은 예고 영상에서 “어제까지만 해도 ‘그 얘기는 안 하고 싶어요’라고 생각했는데, 모든 것과 헤어져야 할 텐데 그러면 왜 살아야 하는 거야”라며 깊은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혜선 씨에게 중요한 사람이 많았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구혜선은 “있었지만 오해받는 경우도 많고, 끊임없이 확인하다 보니까 관계의 허들이 높아졌다”고 답했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이것 때문에 욕먹는 것”이라며 구혜선이 타인을 잘 신뢰하지 않는 점을 지적했고, 이에 구혜선은 “내가 이 마음을 얘기하면 이해할 수 있을까”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구혜선의 눈물과 함께 그녀가 어떤 마음속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구혜선은 가수, 작가, 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왔으며, 최근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하는 등 학업 성취도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배우 안재현과 2016년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하며 큰 아픔을 겪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