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혜리가 현재 태국 방콕에 머물며 촬영 중인 작품에 대한 근황을 알리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혜리는 지난 1월 25일 태국 방콕에서 크랭크인한 영화 ‘열대야’의 주연을 맡아 함께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혜리가 주연으로 나서는 네 번째 영화로, 이전에는 ‘물괴’, ‘판소리 복서’, ‘빅토리’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왔습니다.
‘열대야’는 하드보일드 액션 장르로, 방콕의 뜨거운 24시간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혜리가 맡은 주인공 아리는 전직 걸그룹 멤버 출신의 댄서로, 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면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영화에서는 혜리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Details
상상인저축은행은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을 빠르고 쉽게 이용 가능한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은 기존 오토론(자동차 담보대출) 상품 대비 고객이 더욱 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대출 과정에서 서류제출 및 인적 심사, 담보 확인, 저당 설정 등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것과 달리 모바일 환경에서 본인인증을 통한 간편 서류 제출 및 자동심사를 통해 대출 심사 및 실행까지 30분 이내로 가능하다.
본인 명의의 차량을 6개월 이상 소유한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차량가액 내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72개월이다. 이번 대출 상품은 금융비교 플랫폼인 ‘핀다’와 제휴해 진행하는 것으로 핀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번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금리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대출 이용 시 금리 1%포인트를 인하해 최저 금리 11.96%가 적용된다.
이재옥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기존 자동차담보 대출 상품과 달리 신청 절차와 진행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고객을 중심으로 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상상인저축은행은 편의성과 혜택을 모두 잡은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 상품을 선보여 서민 금융 지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작품에서 혜리는 우도환과 장동건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하고 있습니다. 이들과의 조합은 예상치 못한 케미를 발생시키며 영화에 새로운 매력을 더합니다. 뿐만 아니라 박성훈, 김민 등의 다양한 배우들도 함께 출연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열대야’의 제작은 영화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맡았으며, 이전에 ‘서울의 봄’,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의 작품으로 성공한 배경이 있습니다. 이에 혜리의 연기 도전과 함께 ‘남산의 부장들’,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이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혜리는 ‘열대야’ 외에도 지난해에 촬영을 마친 ‘빅토리’의 개봉을 준비 중입니다. ‘빅토리’는 1999년을 배경으로 한 치어리딩 동아리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여고생들의 열정과 도전을 그린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혜리는 ‘열대야’와 ‘빅토리’를 통해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늘의 핫이슈 이어보기 ⬇️클릭⬇️
상상인저축은행은 업계 선도적으로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을 빠르고 쉽게 이용 가능한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은 기존 오토론 상품 대비 더욱 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대출 과정에서 서류제출 및 인적 심사, 담보 확인, 저당 설정 등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것과 달리 모바일 환경에서 본인인증을 통한 간편 서류 제출 및 자동심사를 통해 대출 심사 및 실행까지 30분 이내로 가능하다.
본인 명의의 차량을 6개월 이상 소유한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차량가액 내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72개월이다. 이번 대출 상품은 금융비교 플랫폼인 ‘핀다’와 제휴해 진행하는 것으로 핀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말까지 금리 인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대출 이용 시 금리 1%포인트를 인하해 최저 금리 11.96%가 적용된다.
이재옥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기존 자동차담보 대출 상품과 달리 신청 절차와 진행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고객을 중심으로 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편의성과 혜택을 모두 잡은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 상품을 선보여 서민 금융 지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