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딸 아빠 비, XX 잡았다..” 김태희❤️비, 경사스러운 소식 전하자 모두의 축하가 이어져..

가수 비가 칼을 잡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1일,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칼잡이”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사진에는 비가 칼로 회를 손쉽게 썰어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랑스럽게 뜬 회를 한 접시에 담아 찍은 사진도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진들을 보고 네티즌들은 “우리 오빤 다 잘하네요. 태희 언니랑의 꺠볶음”, “창문에 비친 김태희님”, “요리하는 남자 너무 매력 있어요”, “태희님이 찍어 주셨군요”, “투샷도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1998년 정규 1집 앨범 ‘팬클럽’으로 데뷔한 후, 비는 ‘레이니즘’, ‘라송’, ‘깡’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활약하며 그의 활동은 다채롭게 이어졌습니다.

비는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하여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비는 오는 6월 8일과 9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4 비(RAIN) 콘서트 ‘STILL RAINING – 서울’을 개최할 예정이며, 내달 28일과 30일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헤인토피아 : 파인트 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팬미팅은 2019년 이후 5년 만에 열리는 일본에서의 비의 팬미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는 올해 하반기에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에 출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