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까지 올렸던 연애였는데..” 카리나💔이재욱, 5주만에 결별한 정말 뜻밖에 이야기가 전해졌다..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공개 열애 5주만에 결별했다.

이들의 소속사는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과 팬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결별의 주된 원인으로 밝혔다. 두 사람은 앞으로 서로를 연예계 동료로서 응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난 2월 27일, 카리나와 이재욱은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며, 이들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들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각종 논란에 시달린 후 카리나는 자신의 SNS에 공식 사과문을 올렸다.

일부 팬들은 카리나를 향해 트럭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트럭 시위 전광판에는 “카리나, 팬이 주는 사랑이 부족했나.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선택했나”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하여 ‘환혼’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로얄로더’ 등에 출연했다.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하여 ‘Black Mamba’, ‘Next Level’, ‘Savage’, ‘Girls’, ‘Spicy’, ‘Drama’ 등의 히트곡을 발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