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희소병으로 고생했던 사실이 재조명되었습니다.
영국 매체인 스포츠바이블은 손흥민이 불면증에 시달렸던 경험을 언급하며, 그가 이 병으로 인해 경기에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손흥민은 2019년 tvN 다큐멘터리에서 경기 후 잠들기가 어려웠고 종종 새벽 4시에 잠들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Details
대출 전문 핀테크 기업 핀다가 ‘1년치 대출 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핀다는 다음 달 19일까지 핀다 앱에서 대출을 실행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년치 대출 이자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실행한 대출 상품의 금융사, 한도, 금리와 상관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10% 이상의 금리로 대출을 받은 사용자 중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첫 달 이자의 10%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핀다 앱에서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2일 발표 예정이며 이자 지원금은 당첨된 사용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핀다에 따르면 2023년 한 해 동안 핀다에서 대출을 갈아탄 사용자들은 평균적으로 금리를 3.95%p 낮췄고, 한도는 1,170만 원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 이자로는 평균 약 60만 원을 절감했다. 핀다는 지난해까지 누적 약 9조 8,000억 원의 대출금을 중개했고, 이중 약 2조 원이 ‘대환대출 목적’으로 실행됐다.
손흥민은 이러한 불면증을 해결하기 위해 수영장이 있는 집으로 이사하고, 수영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자기도움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불면증 외적인 해결책으로 체육관에서의 운동과 수영장을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최근에는 회복과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불면증은 심리적인 요인이나 생활습관, 신체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운동이나 수영과 같은 신체활동, 꾸준한 생활습관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또한, 전문가와의 상담과 함께 적절한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불면증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오늘의 핫이슈 이어보기 ⬇️클릭⬇️
대출 전문 핀테크 기업 핀다가 ‘1년치 대출 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핀다는 내달 19일까지 핀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대출을 실행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년치 대출 이자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실행한 대출 상품의 금융사, 한도, 금리와 상관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10% 이상의 금리로 대출을 받은 사용자 중 추가로 100명 추첨해 첫 달 이자의 10%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핀다 앱에서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2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이자 지원금은 당첨된 사용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