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가져다 준 XX에 증거가..” 이영돈💔황정음, 남편 외도사실 알게된 이유가 너무 충격적인데…

배우 황정음은 남편 이영돈의 외도를 폭로한 이유가 밝혀졌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에서는 ‘허위 저격 대참사. 황정음 폭주하는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유튜버는 황정음이 일반인을 허위 저격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유튜버는 “황정음이 이렇게 폭주하는 분명한 이유가 있었다”라며 “먼저 황정음 씨는 2021년에 남편 이영돈 씨와 이혼 위기를 맞이한 바 있다. 당시 황정음 씨는 모든 걸 이해하고 남편을 포용했다. 그렇게까지 노력을 했는데 결과적으로 이런 사태가 불거진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두 번째는 황정음 씨가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된 배경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었다. 황정음 씨는 지난해뿐만 아니라 올 초까지 남편의 문제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했다고 한다. 오히려 육아에 충실하면서 알콩달콩한 가정을 이뤄왔다고. 특히나 황정음은 재결합 이후 남편에 대한 믿음이 상당히 두터워진 상태였다고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하지만 올해 초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게 됐다. 지인들을 통해 확인한 내용에 따르면 황정음은 남편이 출근한 이후 두 아이들과 함께 집안에서 생활 중에 있었는데 이때 집에서 놀고 있던 아들이 황정음에게 ‘아빠 핸드폰이야’라며 핸드폰을 하나 가져다줬다는 거다. 이에 황정음은 ‘아빠 핸드폰 가지고 가지 않았어?’라며 의아해했다고 한다. 확인을 해보니까 해당 핸드폰은 평소 이영돈 씨가 쓰고 있던 핸드폰이 아니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유튜버는 “이 핸드폰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황정음 씨는 상당한 충격을 받았다”면서 “남편의 모든 문제 행동이 담긴 문자, 사진들이 핸드폰에 고스란히 담겨 있던 거다. 이 자료들 가운데 일부는 황정음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황정음 씨는 특히 이와 같은 자료가 담긴 핸드폰을 다른 사람도 아닌 아들의 손으로부터 입수했다는 사실에 자괴감을 느꼈던 것으로 보인다. 황정음 씨가 이성을 잃고 폭주했던 이유가 바로 이 지점에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