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이잖아~” 이서진❤️, 대세배우 고민시와의 만남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의 축하가 이어졌는데..

배우 고민시가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어보기

흥국생명은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흥국화재·예가람저축은행·고려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을 한 번에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는 통합 금융 애플리케이션 ‘엔파인큐브(NFINECUBE)’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가 앱에서 대출상품을 조회하면 4개 계열사의 신용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이 있는 경우 앱에서 바로 대출 신청할 수 있다. 흥국금융계열사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금리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2의 출연진은 3월에 아이슬란드로 출국하여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뷔의 자리에 누가 대신 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뷔는 군 복무 중이어서 시즌2에서는 새로운 막내 인턴 멤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고민시는 ‘서진이네2’ 출연 제안을 받아 현재 일정을 조율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서진이네’ 시즌2 측은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을 위해 고민시 배우의 합류를 확인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따라서 아직 합류 여부가 명확하게 결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고민시는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데뷔하였고, ‘스위트홈’ 시리즈, ‘오월의 청춘’, ‘지리산’, ‘마녀’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왔습니다. 특히, 작년에는 영화 ‘밀수’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 ‘전지적 참견시점’, ‘놀라운 토요일’ 등에도 여러 차례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