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은퇴+결혼..” 배우 송승현❤️, 깜짝 결혼 발표하자 모두가 예비신부의 정체에 주목했는데..

배우 송승현의 근황이 화제입니다. 송승현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 신부와의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는 게시물에 “thank you for taking our wedding photos(우리의 웨딩 사진을 찍어줘서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송승현과 그의 예비 신부는 행복한 모습으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선남선녀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송승현의 결혼 소식에 같은 소속사였던 씨엔블루의 정용화는 “우리 승현이가 결혼을 하네? 너무 너무 축하하고 응원해 사.. 사랑해 ..”라며 따뜻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송승현은 지난 2월 연예계 은퇴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해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당시 송승현은 긴 휴식기를 가진 후 연예계를 떠나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제가 워낙 SNS도 잘 안 하고 최근 회사를 나오고 나서 저의 긴 휴식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주셨던 팬분들께 먼저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고민 끝에 연예계를 떠나 아마도 한국을 떠나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자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송승현은 2009년 FT아일랜드의 새 멤버로 합류해 데뷔했으며, 2019년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 종료 후 FT아일랜드를 탈퇴하고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 시즌2’, ‘오 나의 어시님’, 뮤지컬 ‘잭 더 리퍼’, ‘삼총사’, 연극 ‘여도’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다가 은퇴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