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군복무 중에 대단하네..” 임지연❤️이도현, 경사스런 소식 전하자 모두의 응원이 이어져…

이도현은 군백기 없이도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지난해 8월 군 복무에 입대한 이후에도 찍어둔 작품들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군 생활이 무색할 만큼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위트홈’ 시리즈에서의 이은혁 캐릭터로 활약한 이도현은 지난해 12월에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 깜짝 등장해 시즌1에서 괴물화되어 실종된 캐릭터로 다시 등장했습니다. 더불어 넷플릭스는 ‘스위트홈 시즌3’가 올여름에 공개된다고 밝혀 이도현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티빙 드라마 ‘이재 곧 줃습니다’에서도 최이재(서인국)의 환생한 인물 장건우를 연기하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에 출연하여 무당 봉길 역을 맡아 스크린에서 다시 관객과 만나고 있습니다.

‘파묘’는 현재까지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이도현은 무당 화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그의 다양한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이도현은 ‘파묘’ 개봉일에 달콤한 근황을 누리꾼들과 공유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지연과의 연인 모습이 공개되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이도현의 사랑스러운 휴가 모습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