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습 처음이야~” 김호중❤️한수진, 핑크빛 소식에 모든이의 축하가 이어졌는데..

가수 김호중과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의 컬래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MBN의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가보자GO(가보자고)’의 선공개 영상에서는 트바로티의 멤버인 김호중이 우연히 거리에서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을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김호중은 한수진을 먼저 알아보고 반가워하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이들의 만남은 우연했지만, 김호중의 열정적인 팬심과 호기심이 느껴져 매력적인 장면으로 그려졌습니다.

김호중과 한수진은 한수진의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고, 김용만과 안정환은 김호중의 호기심을 재치있게 대응하며 이들의 활기찬 대화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안정환이 한수진과 협연을 제안하자 김호중은 긍정적으로 반응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한수진의 바이올린 연주에 맞춰 김호중이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열창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또 다른 선공개 영상에서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우연히 거리에서 바이올리니스트 비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들의 만남은 유쾌하고 재미있는 상황으로 펼쳐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이어서 비와의 즐거운 대화와 앞으로의 예상되는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높였습니다.

‘가보자GO’는 다양한 인물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짜 친구를 찾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김호중과 한수진의 컬래버에 대한 기대감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