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에서 함께 축구경기 관람..” 지드래곤,❤️김고은과의 열애설에 공식입장을 내놨는데…

한류 그룹 빅뱅의 멤버 겸 솔로 가수 지드래곤 (36세)이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입니다.

그는, 오사카와 생일파티등에서 함께 목격되어 열애설에 휩싸였던 미스코리아 출신인 김고은 (24세)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0일에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연인 사이가 아니며, 두 사람은 지인들이 겹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지드래곤과 김고은이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두 사람이 일본 오사카에서 파리 생제르맹 FC(PSG)의 축구 경기를 함께 관람했고, 같은 해 8월에는 지드래곤의 생일 파티가 열린 식당을 김고은이 찾았다는 설이 나왔습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이 비슷한 장소에서 찍힌 듯한 사진이 연이어 공개되며 열애설이 더 확산되었습니다.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 후 갤럭시 코퍼레이션으로 이적했습니다. 현재는 솔로 음반을 준비 중이며, 마약 퇴치 등을 위해 설립한 재단 ‘저스피스(JUSPEACE)’에 출연금 3억원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김고은은 지난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美)를 차지한 셀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