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길 바랬는데..” 이종석❤️아이유, 오늘 진짜 안타까운 소식 전해왔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이담 엔터테인먼트가 아이유의 콘서트 티켓 부정 거래로 분류된 사건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담 측은 멜론티켓으로부터 해당 사건과 관련된 내용을 전달받아 “아이유의 2024 서울 단독 콘서트 부정 티켓 거래 이슈와 관련 최근 온라인상에 올라온 팬 분의 게시글에 대해 입장을 말씀드린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소속사는 지난 1월 25일 서울 공연 티켓 선예매 시작 직후에 전석 매진이 되었으며, 이후에도 부정 티켓 거래 시도 및 양도 확인 제보가 대량으로 접수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팬 분이 자신의 친구를 대리로 티켓을 구매하도록 했다는 사유를 밝히긴 했지만, 문제 해소에 필요한 결정적인 자료가 부족하여 추가 소명을 요구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공연 당일에도 티켓 부스에서 추가 소명이 필요한 분들을 개별 응대했으며, 해당 분들 중에는 대리 티켓 여부를 시인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이담 측은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담 측은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단시간에 개선안을 발표하기 어려운 점을 양해해 달라며, 당사, 멜론티켓, 공연팀이 함께 노력하여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