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허각과 듀엣으로 신곡 발표 하고..” 박보람, 향년 30세에 갑작스런 비보 전했다..(+사망이유)

1994년생인 박보람은 한국의 가수로, 그녀의 음악 경력은 다양한 변화와 도전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슈퍼스타K2’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린 박보람은 이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MMO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14년 ‘예뻐졌다’라는 곡으로 정식 데뷔하며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데뷔곡은 대중적인 관심을 끌었고,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출연 당시보다 30kg 이상 체중을 감량하며 확 달라진 외모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박보람은 ‘예쁜 사람’, ‘연예할래’, ‘넌 왜?’, ‘애쓰지 마요’ 등 다양한 싱글과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녀의 음악은 주로 사랑과 일상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들이 많았으며, 감성적인 목소리와 진정성 있는 가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박보람은 뛰어난 무대 매너와 공감 가는 이야기로 대중과의 소통을 중시했으며, 그녀의 음악적 여정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2023년, 박보람은 ‘슈퍼스타K2’ 동기인 허각과 함께 ‘좋겠다’라는 듀엣곡을 3일 발매하며 오랜 시간 음악적 동료로서의 우정을 공고히 했습니다. 이 곡 역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음악 활동이 활발한 와중에, 2024년 4월 11일, 박보람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슬픔에 잠기게 했습니다.

경찰은 현재 박보람의 사인을 조사 중에 있으며, 그녀의 사망 원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