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됐어요..” 마이큐❤️김나영, 순백의 드레스 입고 경사스러운 소식 전하자 모두의 축하가 이어져…

18일, 방송인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 ‘노필터TV’에 등장하여 ‘화보 촬영장에서 앞구르기 하는 연예인 김나영 씨의 하루’라는 주제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에서 김나영은 한 소파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위해 청담동 쇼룸을 찾았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의상을 입은 그녀가 화이트 원피스로 화보 촬영장 등장하자, 그녀가 입은 화이트 원피스는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제작진은 놀람을 감추지 못하고 “깜짝 발표 이런 거 하는 거 아니냐”고 놀라움을 표했고, 김나영은 “그렇게 됐어요”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나영은 원피스 위에 앞치마를 두르며 “나 어때? 나 사실은 일하러 가야 해요. 쇼파 만들기 하거든요”라며 컨셉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을 이어갔다.

한편, 김나영은 두 아들을 둔 엄마이자,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한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2021년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에는 마이큐와 함께 두 아들을 데리고 미국 LA로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