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짐 대 폭발..!” 펜싱 오상욱, 수많은 광고계 러브콜 중 ‘이 업체’와 거액의 계약해 화제인데..

2024 파리올림픽에서 화제를 모은 ‘꽃미남 펜서’ 오상욱을 내세운 마케팅 캠페인을 오비맥주가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8월 20일,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오상욱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저칼로리 라이트 맥주인 카스 라이트의 가벼운 매력을 유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오상욱이 올림픽에서 한국 펜싱 역사상 최초로 2관왕을 차지하며 얻은 인기를 바탕으로, 그의 다양한 매력을 강조했다. 광고에서는 오상욱이 고된 훈련 후 집에 돌아와 카스 라이트를 즐기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하는 모습을 통해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상욱은 뛰어난 운동 실력뿐만 아니라 ‘꽃미남 펜서’라는 별명답게 매력적인 외모와 입담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비맥주는 그의 이미지와 카스 라이트의 가벼운 특징을 결합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카스 관계자는 “국가대표 올림픽 스타 오상욱과 대한민국 1위 라이트 맥주인 카스 라이트의 만남을 통해 저칼로리 맥주의 매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예고했다. 이번 광고는 TV와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