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혼인신고 안해..” 세븐❤️이다해, 결혼한지 1년이나 지났지만 혼인신고 안한이유가 가히 충격적인데..

배우 이다해가 남편 세븐과 아직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혼인 신고 미루게 된 이유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의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이다해는 아직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5월 6일에 혼인 신고를 하려고 했는데 하필 그날이 휴일이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으며, 함께 출연한 심형탁이 “뭘 배우라는 거냐”라고 소리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심형탁과 사야 부부의 첫 기념일

해당 방송에서는 혼인 신고를 한 지 1년을 맞은 심형탁과 사야 부부의 이야기도 그려졌습니다. 사야는 첫 결혼 기념일을 맞아 모든 기념일을 챙기기 힘들기 때문에 첫 결혼 기념일만큼은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이에 심형탁은 “그러면 올해는 다 챙기겠다”라고 굳게 다짐하며 아내의 바람을 들어주기로 했습니다.

이다해와 세븐의 결혼 생활

이다해와 세븐은 지난 5월에 결혼식을 올렸지만, 혼인 신고는 아직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다해의 발언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으며, 이는 ‘신랑수업’ 방송의 재미 요소 중 하나로 작용했습니다.

‘신랑수업’은 결혼 생활의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이들이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과 이야기들을 접하며 공감과 웃음을 나누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