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49세 송승헌,❤️ 이 여배우와 진짜 기쁜 소식 전해왔는데..

배우 송승헌이 최근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ASEA 2024)’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10일, 송승헌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전여빈 님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습니다. 이 행사는 일본 요코하마의 K-아레나에서 열렸으며, 송승헌과 전여빈은 모두 블랙 드레스 코드로 참석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송승헌의 사진 속에서는 그의 동안 외모가 돋보였으며, 49세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젊어 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또한 송승헌은 올해 ‘히든 페이스’라는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그의 연기 활동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송승헌이 현재 배우 전여빈과 함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에서 주목받은 가운데, 그의 과거 연애사도 다시금 조명받고 있습니다. 송승헌은 과거 중국 배우 유역비와 공개 연애를 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제3병원’에서의 만남을 계기로 가까워졌으며,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연애는 바쁜 일정과 국제적 거리감으로 인해 몇 년 후 자연스럽게 마무리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