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어 콘서트 때 착용한 반지는..” 송가인❤️신승태, 경사스러운 소식과 진짜 안타까운 소식 함께 전해왔는데…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최근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그에게 과거 고백을 했던 동료 가수가 재조명되면서 온라인이 들끓고 있습니다.

과거 KBS2 예능 프로그램 ‘컴백홈’에 출연한 송가인은 함께 출연한 신승태와 10년지기 친구 관계임이 알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승태는 송가인에게 고백을 해보겠다고 결심했고, 송가인에게 “사귈래?”라고 물어봤지만 송가인의 단호한 거절을 받았습니다.

신승태는 송가인과 함께 국악을 전공하면서 오랜 세월 우정을 쌓아왔습니다. 그러나 트로트로 활약하는 송가인의 모습을 보고 자신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된 것입니다.

송가인은 최근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이목을 받았습니다. 그가 무대에 오르며 착용한 반지는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이 반지는 송가인의 머리카락에서 추출한 생체원소가 담긴 ‘생체보석’으로 만들어졌으며, 송가인만을 위한 특별한 보석이었습니다. 성대결절 이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기념하는 목적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송가인의 우정 이야기와 생체보석 반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많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5일 포켓돌스튜디오 측에서는 “송가인은 최근 포켓돌스튜디오와 계약이 만료됐으며, 당분간은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