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돈 끊이지 않는다더니..” 김희철❤️, 드디어 진짜 축하할 소식 전했는데…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희철이 관상가의 말을 통해 과거 결혼 발표를 재조명받았습니다.

28일 방송된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김희철과 장근석이 관상을 보러 찾은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유명인들 사이에서 소문난 관상가의 의견에 김희철은 기뻐했으나, 그의 결혼 관련 과거 발언이 다시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관상가는 김희철의 관상을 보고 “동물 관상 3% 안에 들어가는 사람”이라고 말했는데, 이에 모두는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황새상으로 김희철의 관상을 비유한 관상가는 깨끗한 집과 여자와의 연관성을 언급하여 김희철을 당황시켰습니다.

관상가는 김희철에게 “눈 하나로 여자로부터 끊임없는 추파를 받게 되어있다”고 말했는데, 이에 장근석과 모친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김희철의 과거 여자 문제에 대해 언급하자 김희철은 당황했고, 장근석은 이를 풀어낼 수 없었습니다.

이어서 관상가는 김희철에게 “돈을 벌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돈이 저절로 오는 관상”이라며 여자와 돈이 오는 관상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재미있는 운세 이야기를 전하며 김희철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김희철의 결혼 발표와 관련하여 관상가는 “여자가 없어서 결혼 못하는 일은 없다”고 말했으며, 결혼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를 이어가며 김희철과 관련된 운세를 밝혔습니다. 종합하면, 김희철의 결혼 발표가 과거에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결혼 생활에 대한 관심이 여전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