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나란히 미국으로..” 김수현❤️박민영, 함께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CJ ENM이 ‘KCON LA 2024’에 배우 김수현과 박민영을 ‘스페셜 팬 미팅’의 주인공으로 초대한다.

내달 27일에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박민영이 ‘박민영 스페셜 팬 미팅: 메리 마이 허즈밴드’에 참여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TV OTT 화제성 1위,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K드라마 최초 글로벌 일간 TV쇼 순위 1위 등 기록을 세우며 지난 2월 성황리에 종영했다. 박민영은 이번 KCON에 처음 방문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진솔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7월 28일에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수현의 ‘비하인드 더 씬: 김수현’ 스페셜 팬 미팅이 진행된다. ‘눈물의 여왕’은 4월 종영 후 15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 TOP10에 진입하고, 누적 6억 시청 시간을 돌파하며 tvN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다. 김수현은 이번 팬 미팅을 통해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KCON LA 2024’는 2012년부터 세계 각 지역에서 개최되어 한국 문화와 음악을 전 세계에 소개하고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진출을 견인해온 K-POP 팬 & 아티스트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현지 시간) 사흘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닷컴 아레나, LA 컨벤션 센터, 길버트 린지 플라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K-POP을 중심으로 K-컬처 전반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라마 하이라이트 장면을 바탕으로 한 비하인드 토크와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K-콘텐츠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