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하지도 않았는데 X랄이야, 씨X” 환승연애 논란 한소희, 송혜교에게 욕설논란까지 터졌는데…(+sns캡쳐)

배우 한소희가 또 한번 환승 연애설에 대한 억울함을 표했지만, 스스로 불구덩이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로 인해 과거 욕설 언행까지 끌어올려졌습니다.

한소희는 과거 데뷔 전 송혜교와 닮았다는 댓글에 대해 욕설을 퍼부었던 사건이 재조명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패션 이커머스 모델 활동 중에 이러한 댓글에 대해 분노를 표현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과거 사건이 다시 소환되었습니다.

한소희는 이후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 송혜교와 함께 캐스팅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살인사건을 중심으로 두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두 배우의 캐스팅으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캐스팅은 최종적으로 불발되었습니다.

그 이후 한소희는 류준열과의 환승 연애설에 대해 부인하면서 감정을 표현했고, 혜리와의 관련된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한소희는 혜리와 류준열이 작년에 헤어진 사실을 강조하고, 이후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언급하며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글은 이후 삭제되었지만, 누리꾼들은 한소희의 감정 조절 능력에 대해 의구심을 표했습니다. 그 결과, 한소희는 공격적인 시선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소희가 환승 연애설에 대해 공개적으로 억울함을 표했지만, 감정 표현 방식이 과거 욕설 언행 등으로 인해 부적절하게 비판받았습니다.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행동하고 감정을 조절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